• Brand Value
  • 우리는 특정한 상품을 팔기보다 상품을 소비하는 개개인의 삶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.
    우리가 연구해야 할 대상은 사람이며 그 사람이 살아가는 일상과 일생의 라이프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 우리는 고정된 재화가 아닌 한 사람의 라이프를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할 수 있는 즐거운 삶의 경험을 전할 것이며 한사람 한사람의 삶이 더 긍정적인 에너지로 살아 숨쉴 수 있도록 더 많은 가능성을 선사하고 자극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.

    부산의 신발제조 역사와 함께 걸어온 튜브락의 히스토리를 소비자 라이프와 연결시킬 수 있는 브랜드 전략으로 고급화와 화려함을 추구하는 여타의 브랜드와 달리 튜브락의 스토리를 제품화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. 튜브락이 지향하는 라이프는 누구나 자기자신만의 가치있는 삶을 살기를 바라는 진심이며 그것이 우리의 철학입니다.
  • LIFE Enhancing

    삶의 질을 높여주다

    • Brand Identity

    • 전통과 신뢰

    • 튜브락은 그간 쌓아온 통찰력과 지혜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인생을 진심으로 이해하는 슈즈 크리에이터 기업입니다.

    • Brand Benefit

    • 성장

    • 신뢰에 기반한 전문성으로 고객의 개설을 배려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합니다.

    • Brand Identity

    • 번영

    • 더 나아가 고객과 최종 소비자가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튜브락이 지향하는 가치창출입니다.

Brand Image

튜브락이 지향하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지속가능하기 위해 브랜드 지향 이미지를 재정의하였습니다.

  • 평판강화를 위한
    기본 이미지

  • 오래되고
    지속적인
  • 믿을 수 있고
    차별화된
  • 차별적이고
    특화된
  • 고객가치를
    우선하는
  • 튜브락 차별화
    이미지

  • 경험
  • 품질
  • 혁신
  • 서비스
  • 브랜드 지향
    이미지

  • Insightful

    경험에 기반한
    안목과 통찰력

  • Unique

    합리적이고
    기술집약적 제품

  • Specialized

    소비자를 고려하여
    맞춤화된 제품개발

  • Sincere

    고객과 최종 소비자에
    대한 이해와 배려

Graphic Motif

LIFE Enhancing

튜브락의 브랜드이미지의 통합 요소를 정립하여 시각화합니다. 소비자의 삶을 높이는
튜브락만의 가치를 건강하고 유연한 상승 곡선으로 시각화 하여 재전달 합니다.